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성대학교 입학처

by  game  2022. 2. 10.

한성대학교는 서울 성북구에 위치한 4년제 종합대학교입니다. 서울 중심지라고 할 수 있는 종로구와 바로 맞닿아 있고, 대학로를 비롯해 문화예술지역 및 주변에 소위 명문대라고 하는 곳들에 둘러 싸여 있어서 지리적 위치가 굉장히 좋습니다.

 

 

 

인서울에 속해 있지만 학교의 역사는 비교적 짧은 편입니다. 그래서 순수 문학 보다는 응용학문에 관련된 학과가 많습니다. 실제로 학교 측에서도 문사철이나 이공계 보다는 예술대학을 더 밀어주고 있는데요. 무용학과 패션디자인학과 애니메이션학과 등 몇몇 분야는 대학서열과는 관계없이 전국적으로 상위권에 위치하는 편입니다.

 

 

한성대학교의 재적 학생 수는 약 9460명 정도 되는데요. 남학생이 55.9%, 여학생이 44.1%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연평균 등록금은 약 7,731,000원입니다.

 

 

 

4호선 한성대입구역이 있지만 대학교 앞 역이라고 하기 보다는 평범한 동네 지하철 같은 느낌이기 때문에 크게 기대할 것은 없습니다. 골목길로 잘 가면 학교까지 10분에 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골목길을 잘 모르면 20분 정도 걸릴 수 있습니다.

 

 

 

한성대학교 입학처에는 수시모집, 정시모집, 편입학, 미래플러스대학모집, 시간제 등록생, 재외국민, 외국인, 학생부 종합전형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입시상담과 같은 서비스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