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선문대학교 포털시스템 바로가기

by  game  2021. 9. 2.

선문대학교는 충남 아산시 탕정면에 있는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계열의 4년제 종합대학교입니다. 또한 경복초등학교, 선화예술중학교, 선정중학교, 선정고등학교, 선정국제관광고등학교, 선화예술고등학교, 청심국제중고등학교 등 통일교 재단에서 설립한 학교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선문대학교는 장학금을 쏟아 부으면서까지 재학생들의 해외연수를 장려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봉사활동도 해외로 갔습니다. 이렇듯 유학이나 교환학생 같은 해외연수 등의 혜택이 상당합니다.

 

 

학부는 인문사회대학을 비롯해 글로벌비즈니스 대학, 신학대학, 건강보건대학, 공과대학, SW융합대학, 이니티움교양대학 등이 있습니다.

 

 

 

선문대학교 포털시스템에서는 학생과 교직원들의 회원가입을 통해 이용할 수 있는 곳이며, 선문대학교 포털시스템에서는 수강신청 등 여러 가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선문대학교 포털시스템 바로가기 주소는 www.sunmoon.ac.kr/portal입니다.

 

선문대학교는 1990년에 설립이 되었기 때문에 이제 30년이 조금 넘었습니다. 문선명이며, 현재 총장은 9대 총장인 황선조입니다. 재적학생 수는 약 12000명 정도 되며, 남학생이 64.%, 여학생이 36% 정도 됩니다. 연평균 등록금은 약 7,596,000원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