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천대학교 입학처 가기

by  game  2021. 8. 24.

가천대학교는 경기도 성남 및 인천광역시 연수구에 위치한 4년제 사립 종합대학입니다. 1939년에 설립된 인천병원 부설 간호원을 전신으로 하는 가천의과대학교와 1982년 설립된 경원대학을 전신으로 하는 경원대학교가 통합하여 출범했습니다. 아무튼 성남과 인천에 각각 하나씩 있는데, 본교나 분교 개념이 아닌 이원화캠퍼스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의과대학의 경우 국내 최고 수준의 장학혜택이 있으며, 투자도 파격적으로 해서 최상의 의료교육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국내 최초로 인공지능 의사인 왓슨을 도입하여 환자를 진료하는데 활용하고 있습니다.

 

 

하와이에는 가천글로벌센터가 있는데요. 현재가지 1000명 이상의 학생들을 방학과 학기 중에 하와이로 보내서 짧게는 4주 길게는 15주 동안 영어연수와 현지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재적 학생 수는 약 25000명이며, 남학생이 55.3%, 여학생이 44.7%의 비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연평균 등록금은 약 8,241,000원입니다.

 

 

 

가천대학교 입학처에는 수시모집을 비롯해 정시, 편입학, 약학대학, 재외국민/외국인에 대한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대학과 대학원은 글로벌캠퍼스와 메디컬캠퍼스로 나뉘어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메디컬캠퍼스는 의과대학, 약학대학, 간호대학 등이 있는 것이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