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제대학교 입학처

by  game  2021. 8. 4.

인제대학교는 경상남도 김해시와 부산광역시에 각각 위치한 사립대학입니다. 간혹 이름 때문에 강원도 인제군에 있는 줄 아는 분들이 많은데요. 전혀 관련이 없습니다. 쓰이는 한자 자체가 다릅니다.

 

 

 

인제대학교의 재적 학생수는 약 12000명이며, 남학생이 59.8%, 여학생이 40.2%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연평균 등록금은 약 7,211,000원입니다.

 

 

2020년 기준 50여개 이상의 전공이 있으며, 의과대학, 간호대학, 약학대학이 모두 독립적인 단과대학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특히 의학과, 간호학과, 의생명과학분야와 물리치료학과, 작업치료학과, 임상병리학과, 보건행정학과, 의공학과, 약학과 등 재활 및 보건계열의 인지도가 높은 편입니다.

 

조금 독특한 것은 대학이 병원을 만든 것이 아니라 병원에서 먼저 의과대학을 만들고 의과대학이 종합대학으로 성장한 후에 병원이 부속병원으로 바뀌었습니다. 연세대나 고려대랑은 다른 행보입니다.

 

 

 

인제대학교 입학처를 보면 굉장히 깔끔하게 돼 있어서 좋습니다. 수시모집을 비롯해 경쟁률, 재외국민 특별전형 등 알아보기가 쉽습니다. 그밖에 성적산출도 여기서 가능하며, 1:1 상담도 이뤄지고 있습니다. 학과소개를 누르면 다양한 학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궁금하신 분들은 이곳을 활용하시면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