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신학대학교 대학원 종류는?

by  game  2021. 8. 3.

서울신학대학교는 경기도 부천시에 있는 웨슬리안 복음주의를 따르는 기독교 학교입니다. 부천에 있는데, 서울이라는 이름이 붙은 이유는 원래 서울 아현동에 위치해 있었으나, 경기도 부천시 소사로 이전을 했기 때문입니다.

 

 

 

원래는 대체적으로 건물들이 오래 됐었지만 2011년경 백주년 기념관이 완공되면서 신축 건물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6층 건물이며, 도서관, 강의실 등 다양하게 구성 돼 있습니다.

 

 

학과는 신학과를 비롯해 사회복지학과, 관광경영학과, 영어과, 중국어과, 일본어과, 유아교육과 교회음악과, 실용음악과 등이 있습니다.

 

 

 

서울신학대학교는 대학원도 있는데요. 서울신학대학교 대학원 종류는 일반대학원, 신학대학원, 사회복지대학원, 상담대학원, 신학전문대학원, 설교대학원 등이 있습니다.

 

역세권에 위치해 있지만 소사역에서 내릴 경우 약 7분 정도 걸어야 하며, 부천역에서 내릴 경우 약 10분 정도 걸어야 합니다.

 

서울신학대학교의 재적 학생 수는 약 2,770명이며, 여학생이 60.1%, 남학생이 39.9%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연평균 등록금은 약 6,837,000원입니다. 1911년 서울 무교동 성서학원개교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이어져 오고 있습니다. 현재 총장은 제19대 총장인 황덕형교수입니다. 황덕형 교수는 신학과 교수로 있다가 총장이 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