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숙명여대 입학처 고고

by  game  2021. 7. 29.

숙명여대는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사립 종합 여자대학교입니다. 숙명은 대한제국 당시 1906년에 우리나라 최초의 민족여성사학입니다. 현재 총장은 제20대 장윤금입니다.

 

 

 

역세권에 있어서 교통도 편한데요. 4호선 숙대입구역이 있으며, 1호선 남영역도 있습니다. 또한 6호선 경의중앙선 효창공원앞역도 있습니다. 그런데 사실 모두 애매하게 있어서 어디가 제일 가깝다고 하기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4호선도 믿을만한 구석은 못됩니다.

 

 

숙명여대 입학처

국내 최초로 학생군사교육단인 ROTC가 생긴 여자대학교입니다. 원래는 남학생만 뽑았지만 여성 ROTC도 생겨나면서 2010년 제217학군단이 창설되었습니다. 2012년에는 학군단 하계군사훈련에서 숙명여대가 1위를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정말 놀라울만한 성과라고 할 수 있습니다.

 

 

 

출신인물로는 네이버 대표이사인 한성숙을 비롯해 제21대 국회의원인 배현진 아나운서도 있습니다. 응답하라 시리즈 작가인 이우정도 있습니다. 숙명여대 등록금은 연평균 약 8,070,000원입니다.

 

숙명여대 입학처에는 수시모집을 비롯해 정시모집, 재외국민 약학대학 등 입학에 관한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입시결과부터 지원현황까지 다양하게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일단 입학에 관심이 있다면 숙명여대 입학처를 우선적으로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