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진대학교 입학처

by  game  2021. 7. 28.

대진대학교는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4년제 사립대학교입니다. 대순진리회에서 설립을 했는데요. 그래서 이름이 대진대학교입니다. ROTC를 위한 학군단도 있으며, 2023년에는 고성제생병원이 개원 예정입니다.

 

 

 

대학은 대진대학교 하나지만 고등학교는 여러 개가 있는데요. 대진 고등학교, 대진 디자인 고등학교, 대진여자 고등학교, 대진전자통신고등학교, 분당대진고등학교, 일산 대진고등학교가 있습니다.

 

 

생각보다 교내가 넓기 때문에 셔틀버스가 있으며, 시내버스 정류장이 대학교 입구를 비롯해 교내 안에서도 2곳이나 있습니다. 셔틀버스는 그러려니 하지만 시내버스가 안에까지 들어오는 것은 놀랍네요. 다만 역세권이 아니라서 지하철로 오기는 힘들지만 그래도 버스 노선이 많아서 크게 염려할 부분은 없습니다.

 

재적 학생 수는 약 10300명 정도 되며, 남학생이 59.0%, 여학생이 41.0% 정도 됩니다. 연평균 등록금은 약 7,100,000만 원 정도 됩니다.

 

 

 

대진대학교 입학처에서는 입학에 관한 정보들을 알 수가 있는데요. 들어가서 보니, 신설학과가 개설되기도 했네요. 미술만화게임학부, 실용음악학과, AI융합학부, 스마트건설 환경공학부가 신설이 됐습니다.

 

이 외에도 대진대학교 입학처에서는 성적 산출 및 다양한 것들을 활용할 수 있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반응형